교내행사&뉴스

포털메인 > 정보마당 > 교내행사&뉴스

제목 2015년 해외취업 및 글로벌현장학습 발대식가져
작성자 전자계산소
구분 전체  
내용
   

2015년 해외취업 및 글로벌현장학습 발대식가져

 

 

7월 24일(금) 10시 30분 본교 도서관 박지영홀에서 박철수 총장님을 비롯한 처실장, 교수 그리고 학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해외현장학습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거행되었다.

  해외학기제 현장실습(독일)으로 호텔조리·제빵계열 6명, 글로벌한식조리과 3명, 경기청년해외진출사업(캐나다,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주관)으로 관광영어과 3명, 항공관광과 9명, 호텔조리·제빵계열 2명, 글로벌현장학습(캐나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주관)으로 간호학과 1명, 항공관광과 1명을 파견한다. 해외 파견 규모는 3개의 사업분야에 2개국(독일, 캐나다) 25명이다.

  행사는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부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총장님격려사, 기념품증정, 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2부는 오리엔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국제매너/출입국 기본 개념을 국제협력처 전약표(항공관광과 조교수) 부처장, 캐나다 파견 설명은 EMSB 심윤보 대표, 독일 파견 설명은 최은희(글로벌한식조리과 조교수) 교수 그리고 학점인정에 관한 사항을 취업지원처 최명훈선생이 설명하는것으로 2015년 해외취업 및 글로벌현장학습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마쳤다.

  간호학과 신수연 학생은 “해외 현장실습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 최선을 다해 연수에 임해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격려사에서 박철수 총장님은 “자신과 나라에 도움이 되는 해외취업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해외취업에 강한학교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노력이 필요한 만큼 좋은 기회에 선택된 학생들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등록일 2015.08.07 조회수 1462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