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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 실험실습 문구류 소모품 제도샤프 외 762점 구입 입찰공고
작성자 업무과
구분 전체  
내용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공고 2017-20
    나. 입찰건명 : 실험실습 문구류 소모품 제도샤프 외 762점 구입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총액) 최저가 입찰
    라. 납품기한 : 2018. 2. 9()
    마. 입찰일정 및 장소
현품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2018. 1. 5()
10:20
본관2층 소회의실
2018. 1. 10()
11:00~11:30
본관2층 소회의실
2018. 1. 10()
11:30
본관2층 소회의실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해당하고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최근 2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 단일 건 2천만원 이상 납품한 업체로서               등기부등본상 영업소가 수도권(서울, 경기)에 소재한 법인
  다. 현품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 입찰등록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
   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 (수원과학대학교 124-82-06723)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입찰참가자가 대리인인 경우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입찰일자 포함요)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
   9) 입찰참가 각서(본 대학 소정양식) 1.
  10) 실적증명서 원본(본 대학 소정양식) 1
  11) 산출내역서(견적서) 1.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을 기록하고 봉한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 제출서류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
. 가격입찰서 입찰(개찰)장소에서 제출
  1) 가격입찰서(본대학소정양식) 1.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을 기록하고 봉한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금액이 동일한 가격낙찰자가 발생할 경우, 물품계약이행실적이 많은자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함.
   -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자가 없을 경우 본 입찰은 자동유찰됨.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대하여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7. 기타 사항
  가.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잘못된 서류 제출로 인한 불이익 등은 신청업체의 책임임.
  나. 낙찰자 선정과 관련한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
  다. 입찰시 발생되는 분쟁의 결정은 수원과학대학교의 객관적 판단에 의거함
  라. 현품설명 참석자는 반드시 현품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지참하여야 함.(현품설명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함)
 
8.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 : 업무과 031-350-2401
 
 
2018.  1.  3
 
수원과학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규격서 제2017-20호 문구류 소모품.xlsx (62 KB)
2017-20호 현장(현품)설명참가 신청서.hwp (26 KB)
2017-20호 입찰제출서류.hwp (37 KB)
등록일 2018.01.03 조회수 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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