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메인 > 정보마당 > 장학/대출
제목 | [필독]2017년 2학기 교내장학금(등록금 감면) 신청안내(1차) | ||
---|---|---|---|
작성자 | 학생복지과 | ||
내용 |
○ 공통사항(반드시 1차 신청/2차 신청 불가) 1. 신청절차: 해당 장학금 관련 서류준비→학과 지도교수실 방문신청 및 출력(학생서명) 단, 교직원자녀 및 원호대상자 중 1학기 미 감면 자는 관련서류 준비 후 학생복지과 직접신청 2. 신청기간: 2017.06.12.(월)~22(목) 09:00~17:00까지(점심시간 : 12시~1시 제외) 3. 제출장소: 신청서 및 관련서류 학생본인이 학생복지과 직접제출(학생회관지하202호) 4.모든 증빙서류는 신청일 현재1개월이내 발급분에 한함 ※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숫자(7개)는 ★로 발급되도록 해야 하며 부득 (2014.08.07.부터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 금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시행) - 학생 본인을 포함하여 관련서류에 포함되어 있는 각 개인에 한하여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 모든 장학금(교내, 국가, 교외 등)은 등록금 범위 내만 수혜 가능(단, 교내봉사, 국가근로, 생활비 - 등록금 범위 내 교내장학금 차액이 10만원 미만인 경우 감면 불가 - 첨부파일(다운로드 사용) :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학생 본인 및 보호자 등) 각1부 - 장학금이중복될경우등록금범위 내적용순서: 기 확정→국가→교내→기타 단, 장학금 지급은 우선확정 장학금에 따라 지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음 ※ 장학금 감면자의 경우 반드시 등록을 필하여야만 장학금 적용이 유효함(미등록시 소멸됨) 5. 교내장학금 신청안내 상세보기 : 첨부파일 참고 6. 장학금문의: 학생복지과(031-350-2131~3, 266, 267)
학생복지처장
|
||
첨부파일 | 2017.06.07-붙임-2017년 2학기 교내 장학금 신청안내(1차).pdf (71 KB)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학생용).pdf (62 KB)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보호자등).pdf (62 KB) | ||
등록일 | 2017.06.07 | 조회수 | 2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