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포털메인 > 정보마당 > 학과공지

제목 수원과학대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 전국대학(원)생디자인대전 금상 수상
작성자 실내건축디자인과
구분 실내건축디자인과
내용

48회 전국대학()생디자인대전에서 실내건축디자인과 2학년 김*정 학생이 영예의 금상 (공업환경부문 전국 1) 수상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우수상, 특별상 등 다수의 인원들이 대거 수상을 하였습니다.

 

전국대학()생디자인대전은 전국규모의 학생디자인 공모전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각, 공예, 공업환경, 뷰티패션 분야의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됩니다. 수원과학대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는 이번 공모전에서 공업환경분야에서의 전국 1등상 뿐만 아니라 우수상 1, 특별상 2, 특선 25(31), 입선 10(13)으로 역대 최다의 수상 팀을 배출하였습니다.

 

이번 수원과학대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 2학년 학생들의 좋은 작품과 결과를 통하여 내년의 졸업작품전시회에서도 좋은 작품을 기대할 수 있게 하며, 학생개인의 역량 성장 뿐만 아니라 학과, 학교의 밝은 미래를 내다 볼 수 있게 합니다. 졸업작품전시회 전학년 참여,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준비, 대외 디자인 공모전 참여와 같은 바쁜일정 중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학생들과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긴밀한 공조와 협력의 역량을 보여 주신 학과 모든 교수님들께도 다시한번 깊이깊이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이 소식 좀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ssciad.com/blog

 

아울러 1학년 원*윤 학생이 행주미술공예디자인대전에서 2개작품으로 장려상 및 입선을 모두 수상하였습니다. 1학년인데도 공모전에서 수상한 학생에게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본 학과에서는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을 재학중에 손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과정평가형자격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4학년, 즉 실내건축디자인학과 전공심화과정을 통해 정규 4년제 학사학위 취득과 대학원 등으로의 진학이 가능합니다.

등록일 2020.01.10 조회수 556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