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포털메인 > 정보마당 > 학과공지

제목 간호학과 '2020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작성자 미디어센터
구분 간호과
내용

수원과학대학교 간호학과 이송인 학생 '2020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이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전국의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예상치 못한 재택수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발전협의회'는 재택 수업을 받는 전문대 학생을 격려하고 재택방법의 우수 사례를 발굴 및 공유를 목적으로'2020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견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 대회는 코로나19사태로 갑작스레 변동된 수업 상황을 겪으며 고생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위한 위로의 의미와 코로나19사태를 다 함께 이겨보자는 취지로 개최되었다.

 

본 경진대회는 'UCC제작'과 '자기주도학습 에세이'의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4월14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소수의 본교 학생 또한 경진대회에 참여 하였다.

 

그 결과, 수워과학대학교 간호학과에 재학 중인 이송인 학생이 UCC크리에이트 부분에 참여하여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평소에 누리던 것들이 제한되고 조심해야 하는 현재상황에 모든 사람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갑작스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이 상황이 낯설 수도 있지만 이러한 의미 있는 시간으로 채워나가며 다 같이 극복해나가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간호학과 이송인 학생 축하드립니다 :)

등록일 2020.06.30 조회수 904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