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대출

포털메인 > 정보마당 > 장학/대출

제목 [필독]학생증 발급 신청 및 계좌등록 안내
작성자 학생복지과
내용

1. 학생증 발급 신청

 가. 신입생 및 재학생(신규신청자에 한함)

   - 준 비 물 반명함 사진 파일(휴대폰 저장), 신분증(비대면 본인 확인용)

   -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SOL) App설치 후 신청(첨부 매뉴얼 참고)

     ※ 학생증 신청 중 약관동의 후 통장 용도를 묻는 경우 섭외에 의한 계좌 신청에 체크

   - 학생증 수령(신청 후 3주 소요) : 개강 후 학과사무실(조교실)에서 개별수령(대리불가)

 나전공심화과정

   기 발급된 학생증(체크카드해지신청 후 신규 발급 신청(신입생과 동일)

   해지신청 : 1544-7000

2. 계좌등록 안내

  - 등록방법 교내 포털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정보광장학사계좌번호등록(학생)

  - 등록계좌 학생증 발급 신청 시 등록된 신한은행 계좌

3. 본교 장학금 지급 계좌로 사용됨으로 기간 내 반드시 학생증 발급 후

    뒷면에 있는 계좌를 등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의전화 : 031-350-2114(내선 4)

    

                                                 학생지원처장

 

첨부파일 2020.05.11-첨부-2020년 학생증체크카드 신청.pdf (1.17 MB)
등록일 11-05-2020 조회수 463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