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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및 외주용역 구입
작성자 업무과
내용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공고 2018-07

  . 입찰건명 :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및 외주용역 구입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

  . 계약기간

    1) 전산인프라 : 계약일로부터 ~ 2019930일까지

    2) 외주유지보수 : 201911일부터 ~ 2019930일까지

  . 일정 및 장소

    1) 과업설명 : 2018.09.17() 14:00 수원과학대학교 본관 2204호 대회의실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8.09.20() 10:00 수원과학대학교 본관 2층 소회의실

    3) 평가 및 심사(참가업체별 사업제안서 발표) : 2018.09.20() 14:00부터 본관 2층 소회

        의실

         업체별 30분이내(PT20, 질의 10) 발표 (당일 참가업체 수에 따라 시간조정이

            될 수 있음.)

    4) 기술평가 적합업체 통보 : 2018.09.20() 평가 및 심사 마감후 본관 2층 소회의실

    5) 가격입찰 : 2018.09.20() 기술평가 적합업체 통보 후, 본관 2층 소회의실

     입찰등록 이후의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자격

    1)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입찰 공고일 현재 받은 사실

     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대학 이상)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총사업비 5억원

      (VAT 포함)이상 수행 실적을 가진 단일 업체(여러 업체 컨소시엄으로 참여 불가)

    4) 입찰등록 현재 본점 영업소재지가 서울이나 경기도(인천 포함) 내에 사업장을 둔 업체

    5)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시스템 통합사업자(SI)부문 신고를

     필한 업체

    6) 정보통신공사사업등록업체

    7) 제안서 제출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8) 협력사를 포함하여 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는 제외

    

 

3.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등록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수원과학대학교 124-82-06723)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입찰참가자가 대리인인 경우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

    9) 입찰참가 각서(본 대학 소정양식) 1.

   10) 실적증명서 원본 1.

   11)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시스템 통합사업자(SI)부문 신고 필증 사본 1.

   12) 정보통신공사 등록 필증 사본 1.

        

  나. 가격입찰서 입찰(개찰)장소에서 제출

    1) 가격입찰서(본대학소정양식) 1.

    2) 견적서 1.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을 기록하고 봉한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4. 낙찰자 결정 : 기술평가 가격개찰 낙찰자선정

  - 가격개찰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자가 없을 경우 본 입찰은 자동유찰됨.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대하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7. 기타 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잘못된 서류 제출로 인한 불이익 등은 신청업체의 책임임.

  . 낙찰자 선정과 관련한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

  . 입찰시 발생되는 분쟁의 결정은 수원과학대학교의 객관적 판단에 의거함

  . 과업설명 참석자는 반드시 과업설명 참가 신청서를 지참하여야 함.(과업설명 개시시간 이

     후에는 입장이 불가함)

  

 

8.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 : 업무과 031-350-2401

  - 사업 관련 문의 : 정보전산원 031-350-2145

  

  

2018. 9. 12

 

수원과학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2018-07호 입찰제출서류.hwp (34 KB)
2018-07호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및 외주용역 구입 제안요청서.pdf (438 KB)
2018-07호 과업설명참가 신청서.hwp (14 KB)
등록일 2018.09.12 조회수 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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