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

포털메인 > 정보마당 > 학생상담

제목 실험실습 소모품 전산류 SSD 120GB 외 322점 구입
작성자 업무과
내용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공고 2019-04

  . 입찰건명 : 실험실습 소모품 전산류 SSD 120GB 322점 구입

  .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총액) 최저가 입찰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19. 9. 20()까지

  . 입찰일정 및 장소

     1) 현품설명회 : 별도의 현품설명회 없이 규격서로 갈음함.

     2) 입찰등록 : 2019.08.05() 11:00 본관 2층 소회의실

     3) 입찰 : 2019.08.05() 11:10 본관 2층 소회의실

 

2.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해당하고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 단일 건 2천만원 이상 납품한

     업체로서 등기부등본상 영업소가 수도권(서울, 경기)에 소재한 법인

  

3.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 입찰등록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 [서식 1]

     2) 입찰참가자가 대리인인 경우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서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 [서식 3]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 [서식 4, 5]

     9) 입찰참가 각서 1. [서식 6]

   10) 실적증명서 원본 1. [서식 7]

   1] 제출서류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 가격입찰서 입찰(개찰)장소에서 제출

     1) 가격제안서 1. [서식 8]

     2) 산출내역서(견적서) 1.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을 기록하고 봉한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금액이 동일한 가격낙찰자가 발생할 경우, 물품계약이행실적이 많은자를 가격낙찰

     자로 결정함.

   -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자가 없을 경우 본 입찰은 자동유찰됨.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대하여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7. 기타 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잘못된 서류 제출로 인한 불이익 등은 신청업체의 책임임.

  . 낙찰자 선정과 관련한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

  . 입찰시 발생되는 분쟁의 결정은 수원과학대학교의 객관적 판단에 의거함

 

8.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 : 업무과 031-350-2401

  - 규격 및 사양 문의 : 실습관리과 031-350-2137

 

 

2019. 7. 26

 

수원과학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규격서 제2019-04호 실험실습 소모품(전산류).pdf (294 KB)
2019-04호 입찰관련 제출서류 현황.hwp (38 KB)
등록일 26-07-2019 조회수 599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