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지

포털메인 > 정보마당 > 입찰공지

제목 교내 및 대강당 A/V 운영관리 용역 구입
작성자 업무과
내용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공고 2019-05

  . 입찰건명 : 교내 및 대강당 A/V 운영관리 용역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총액) 최저가 입찰

  .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

  . 과업설명회 및 입찰 일정(시간, 장소)

     1) 과업설명회 : 2019.07.31() 11:00 본관 2층 소회의실

     2) 입찰등록 : 2019.08.05() 11:30 본관 2층 소회의실

     3) 입찰 : 2019.08.05() 11:40 본관 2층 소회의실

  

2.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해당하고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A/V 운영용역 또는 A/V 유지·보수 실적이 최근 2년 이내 단일 건 18

      (부가세포함) 이상의 계약 기간이 1년 이상인 실적보유업체로서 등기부등본상 영업소가

      수도권(서울, 경기) 소재한 법 인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 과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하도급 및 재도급 불가함

 

3.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 입찰등록서류 (순서에 맞추어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 [서식 2]

     2)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서식 3]

     3) 정보통신공사등록증 사본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5)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서식 4]

     6)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7)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100 이상)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서식 5]

    10) 개인(업체)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서식 6]

    11) 입찰참가각서 1. [서식 7]

    12) 실적증명서 1. [서식 8]

  . 가격입찰서 입찰(개찰)장소에서 제출

     1) 가격제안서 1. [서식 9]

     2) 세부내역서 1.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을 기록하고 봉한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99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 가격으

   로 입찰한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자가 없을 경우 본 입찰은 자동

   유찰됨)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대하여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 찰은 무효임.

  

7.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이하 국민건강

    험료 등 이라한다)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입찰·

    계약 집행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83) 18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함.

 

8. 기타 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잘못된 서류 제출로 인한 불이익 등은 신청업체의 책

     임임.

  . 과업설명회 참석자는 반드시 과업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지참하여야 함.(과업설명회 개

     시시간 이후에는 입장 이 불가함)

  . 입찰시 발생되는 분쟁의 결정은 수원과학대학교의 객관적 판단에 의거함

  . 제출서류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

 

9.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 : 업무과 031-350-2401

  - 용역 관련 문의 : 관리과 031-350-2213

 

 

  

 

2019. 07. 26

 

 

수원과학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교내 및 대강당 AV 운영관리 과업지시서.pdf (126 KB)
2019-05호 과업설명회 및 입찰 제출서류 현황.hwp (39 KB)
세부내역서.xlsx (22 KB)
등록일 2019.07.26 조회수 632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