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메인 > 정보마당 > 입찰공지
제목 | 교내 시설관리(방재) 용역 구입 | ||
---|---|---|---|
작성자 | 업무과 | ||
내용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공고 2019-07호 나. 입찰건명 : 교내 시설관리(방재) 용역 구입 다. 용역기간 : 2019.10.01.(화) ~ 2020. 12. 31(목)까지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용역인원 총 1명) 마. 입찰방법 : 제한적 경쟁입찰, 제한적 최저가낙찰제, 총액입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1) 과업설명회 : 별도의 과업설명회 없이 과업지지서로 갈음함. 2) 입찰등록 : 2019.09.18(수) 10:00 본관 2층 소회의실 3) 입찰 : 2019.09.18(수) 10:10 본관 2층 소회의실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관련 법률 준용). 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 조의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함. 나. 건물(시설)관리용역 등록을 필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등본상 영업소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교에 단일건으로 계약 기준 5억 이상(부가세포함)의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신용평가 등급 BB- 이상인 업체 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하도급 및 재도급 불가함 사. 입찰등록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자격정지,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등록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입찰참가자가 대리인인 경우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각 1부. [서식 3]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부. [서식 4, 5] 9) 입찰참가 각서 1부. [서식 6] 10) 건물(시설)관리용역 등록 확인 서류 1부. 11)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 1부. 12) 최근 5년간 대학교 및 공공기관 시설 용역 운영 실적증명서 1부. [서식 7] (납품실적증명서를 제출하나 실적증명서 미제출시 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등 제출)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날 인하여 제출요함 나. 가격입찰서 – 입찰(개찰)장소에서 제출 1) 가격입찰서 1부. [서식 8] 2) 세부내역서 1부. [입찰공고문에 첨부된 본대학 별도양식] ※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을 기록하고 봉한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4.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대하여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낙찰자 선정 방법 : 최저가낙찰자 결정(낙찰하한율 87.995%) 가. 제한적 최저가(부가가치세 포함) 낙찰제로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이상 최저 가로 입찰한 업체 나.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자가 없을 경우 본 입찰은 자동유찰됨.
7.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 험료 등 이라한다)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입찰· 계약 집행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83호) 제18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반영하여야 함.
8. 기타 사항 가.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잘못된 서류 제출로 인한 불이익 등은 신청업체의 책임임. 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 해지가 가능함. 다. 입찰시 발생되는 분쟁의 결정은 수원과학대학교의 객관적 판단에 의거함
9.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 : 업무과 031-350-2401 - 사업 관련 문의 : 관리과 031-350-2213
2019. 9. 9
수원과학대학교 총장 |
||
첨부파일 | 2019-07호 과업지시서[교내 시설관리(방재) 용역업체 선정].pdf (194 KB) 2019-07호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pdf (107 KB) 2019-07호 입찰제출서류.hwp (35 KB) 2019-07호 세부내역서.xlsx (21 KB) | ||
등록일 | 2019.09.09 | 조회수 | 6229 |